2024-03-29 19:59 (금)
창원폴리텍 산학협력단ㆍ협약기업 수상
창원폴리텍 산학협력단ㆍ협약기업 수상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9.2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Best of Champ day`
김웅래ㆍ김소원 주임 이사장상
지난 22∼24일 열린 `제13회 Best of Champ day`에서 수상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22∼24일 열린 `제13회 Best of Champ day`에서 수상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권역학장 배석태ㆍ이하 창원폴리텍대학)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경주 소노벨에서 진행된 `제13회 Best of Champ day`에서 산학협력단 공동훈련센터 김웅래 주임과 협약기업인 삼원동관(주) 김소원 주임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기술대학교 컨소시엄 중부권 허브 사업단에서 주관하고,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최했으며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창원폴리텍대학 산학협력단(이하 산학협력단) 김웅래 주임은 지난 2016년부터 지역ㆍ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사업을 담당하면서 남다른 노력과 사업 목표 관리, 협약기업 관리와 산학협력단이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전담자로 선정됐다.

또, 삼원동관(주) 김소원 주임은 산학협력단에서 진행하는 지난해 5월 24일부터 RPA훈련과정 초ㆍ중ㆍ고급과정을 연속해 수강했다. 김 주임은 교육과정 이수 후 소속 기업의 현업 부서에서 남다른 능력으로 프로그램 개발과 현장에 적용함에 따라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의 주역이 돼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올해 진행된 `제13회 Best of Champ day`는 지역ㆍ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사업 및 산업계 주도 청년 맞춤형 훈련 사업 공동훈련센터의 우수 운영 사례 공유 및 공동훈련센터 간 정보 교류 활성화와 사업 관계자에 대한 사업 성과 제고 및 추진 의욕을 고취하는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