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28 (목)
노을 내린 가을 악양서 음악 소풍 떠나요
노을 내린 가을 악양서 음악 소풍 떠나요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2.09.2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 선셋 뮤직 페스타
인디밴드 두앤터 등 참여
피크닉ㆍ레저관광 이벤트
함안 노을감성 선셋 뮤직 페스타가 열릴 약양생태공원.
함안 노을감성 선셋 뮤직 페스타가 열릴 약양생태공원.

함안군은 다음 달 1일과 2일 양일간 악양생태공원에서 `노을감성 선셋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주요 행사 내용은 뮤직페스타, 노을 피크닉 체험, 악양둑방 레저관광 이벤트가 있으며, 부대행사로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야간경관과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남강을 끼고 있는 악양생태공원은 저녁노을과 이달 말부터 절정을 이루는 핑크뮬리로 유명하며, 특히 가을이 아름다운 자연친화적 공원이다. 또한 지금 공원을 방문하면 코스모스와 버베나, 악양둑방의 천일홍, 댑싸리 등 각양각색의 꽃들도 만나볼 수 있다.

뮤직페스타는 이틀간 오후 5시 30분부터 악양생태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리며, 1일에는 롱아일랜드 재즈밴드, 멜로디카, 나린이 출연하고, 2일은 롱아일랜드 재즈밴드, 두앤터, 오늘맑음이 출연해 듣기 편안한 사운드의 재즈음악, 장르의 편견을 깨는 아카펠라, 즐거움을 주는 마술공연과 함께 따뜻한 감성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을 피크닉 체험은 샌드위치와 음료, 피크닉 방수매트 등으로 구성된 유료 세트 상품이다. 참가비로 커플 세트는 3만 원, 패밀리 세트는 5만 원으로 참가자에게 각각 쿠폰을 각각 5000원, 1만 원씩 지급해 당일 같이 운영하는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에서 사용 가능하다. 샌드위치와 음료를 곁들여 편하게 매트에 앉아 저녁에 소풍 온 분위기로 여유 있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악양둑방에 꽃들로 그려진 수채화를 배경으로 다음 달 1일부터 16일까지 악양둑방 레저관광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경비행기를 체험하는 경우, 체험비 50%를 지원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포츠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후 2시부터는 즉석사진 인화 이벤트, 인생네컷 포토박스, 플리마켓에서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아트블럭, 방향제 만들기 등 각종 체험 등이 진행돼 가족단위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저녁에는 친구, 연인, 가족 등과 공원 내 잔디광장 주변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조명으로 연출한 야외에서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악양노을과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준비한 노을감성 선셋뮤직페스타는 환상적인 노을 풍경과 함께 음악ㆍ체험 등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악양생태공원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에 사랑하는 사람과 저녁의 정취를 만끽하고 좋은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