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길마켓` 가을 나들이객 북적
창원 `마산길마켓` 가을 나들이객 북적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9.25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NC파크 마산구장 일원
의류ㆍ장난감ㆍ공예품 등 판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가 지난 24일 창원NC파크 마산구장 가족공원에서 `마산길마켓`을 열었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가 지난 24일 창원NC파크 마산구장 가족공원에서 `마산길마켓`을 열었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구청장 박명종)는 지난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마산회원구가 주최하고 창원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38회 함께하는 시민장터 `마산길마켓` 행사를 창원NC파크 마산구장 가족공원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청명한 날씨와 함께 제38회를 맞은 이번 마산길마켓은 무더위로 두 달간 휴장한 뒤 다시 열리게 돼 많은 시민들로 북적였다. 판매자로 참여한 시민들은 의류ㆍ장난감ㆍ직접 만든 공예품을 주로 판매했고, 초등학생이 직접 판매자로 참여하는 어린이길마켓도 함께 진행돼 어린이들이 경제ㆍ환경 교육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이번 길마켓에는 경제ㆍ사회ㆍ환경의 조화와 균형을 위한 지속 가능 발전 목표에 대해 퀴즈와 퍼즐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하는 체험 부스도 마련돼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마산길마켓`은 올해 5월을 기점으로 10월까지 매월 네 번째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창원NC파크 마산구장 내 가족공원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길마켓 홈페이지(http://act.greencw21.or.kr) 또는 전화(055-225-3479)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