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4 (수)
밀양시, 내년도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 코칭
밀양시, 내년도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 코칭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09.21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덕 박사 초청 사업 주제별 지도
특색 있는 밀양형 16개 읍면동 조성
밀양시가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에 대한 읍면동별 개별 지도를 시행했다.
밀양시가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에 대한 읍면동별 개별 지도를 시행했다.

밀양시는 지난 1일 작은 성장동력 사업 발굴을 위한 직원 연찬회를 실시한 데 이어 20일에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에 대한 읍면동별 개별 지도를 시행했다.

지난 2015년부터 추진해온 작은 성장동력 사업은 각 읍면동의 고유자원을 활용한 특색 있는 소규모 아이디어 사업을 발굴해 지역 전체에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사업으로 초동면 연가길, 하남읍 명품심리길, 산외면 해바라기 꽃단지, 상동면 명품 장미꽃 길, 상남면 가우라 자전거 꽃길 등 지역주민들과의 소통, 관계기관ㆍ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

내년에도 작은 성장동력 사업은 올해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더욱 발전적인 방향 제시를 위해 한국공공자치연구원(KPA) 연구위원 박종덕 박사를 모시고 사업의 확장성 모색 및 중장기적 관점의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읍면동별 사업 계획에 대한 사업주제별 개별 지도를 시행했다.

이소영 미래전략과장은 "이번 읍면동별 개별 지도를 통해 내년도 작은 성장동력 사업 계획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16개 읍면동의 특색 있는 작은 성장동력 아이디어 사업이 이미 추진 중인 시정사업과의 연계 및 확장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 시정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