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진주아시아역도대회 `성공 개최` 추진사항 보고
2023 진주아시아역도대회 `성공 개최` 추진사항 보고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2.09.15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일 시장 "빈틈없이 준비"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사항 보고회가 지난 13일 진주시청 5층 상황실에서 열렸다.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사항 보고회가 지난 13일 진주시청 5층 상황실에서 열렸다.

내년 5월 개최되는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사항 보고회가 지난 13일 진주시청 5층 상황실에서 열렸다.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가 개최한 이번 보고회는 지난 7월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아시아역도연맹 총회에서 대회 날짜가 확정된 이후 추진사항 및 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조직위원장인 조규일 진주시장,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 백인구 조직위원회 부위원장 등 7명의 진주시 및 조직위원회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대회 일정, 시설 현황, 인력 운영 등 대회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추진사항이 보고됐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추진사항을 재점검한 후 다음 달 바레인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에 참석해 벤치마킹하고 내년도 진주 대회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음 달 유등축제 기간 동안 홍보 부스를 운영해 국내에도 대회를 알릴 예정이다.

조규일 시장은 "대회까지 이제 7개월 정도 남은 만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빈틈없는 준비가 필요하다"며 "시기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을 꼼꼼히 점검하고, 홍보를 철저히 해 많은 나라가 참가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