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22 (수)
가수 김성환, 창원한마음병원 홍보대사 위촉
가수 김성환, 창원한마음병원 홍보대사 위촉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9.12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찾는 모든 분에 희망 전달"
노인의료나눔재단과 봉사 공유



창원한마음병원(이사장 하충식)이 탤런트이자 가수 김성환 씨를 지난 6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창원한마음병원 4층 한마음홀에서 열린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창원한마음병원과 노인의료나눔재단이 `나눔과 봉사`에 뜻을 같이하면서 이뤄졌다.

노인의료나눔재단(이사장 김성환)은 만 60세 이상 노인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노인의료 나눔을 실천해왔다. 창원한마음병원 또한 지역 내 아동, 청소년, 다문화 가정, 새터민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30여 년간 실천해온 곳이다.

이로써 창원한마음병원은 저소득층 노인 무릎인공관절 수술 등 의료 지원으로 노인의료나눔재단에 힘을 보태기로 하고, 김성환 씨는 홍보대사로서 창원한마음병원과 한마음 한뜻으로 다양한 의료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창원한마음병원 하충식 이사장은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는 분이자 노인을 위한 봉사와 사랑을 적극 실천하는 분을 우리 병원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창원한마음병원이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을 믿는다"고 전했다.

김성환 홍보대사는 "창원한마음병원의 나눔과 봉사정신을 존중한다"며 "저소득층 노인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돕는 것은 물론 창원한마음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역할을 해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