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8 (토)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나눔 뜻깊어"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나눔 뜻깊어"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9.06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창원지부, 창원시에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꾸러미 기탁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가 추석맞이 이웃돕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꾸러미 300개를 기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가 추석맞이 이웃돕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꾸러미 300개를 기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원특례시는 지난 5일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가 추석맞이 이웃돕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꾸러미 300개(1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안경원 제1부시장, 박성호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장, 권경화 창원시청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 전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판매 촉진과 지역 내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꾸러미는 창원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이 담긴 건강세트, 간식세트, 클린세트 3종류가 있으며 세트별 100개씩 마련돼 5개 구청 사회복지과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300세대에게 추석 전 전달될 계획이다.

박성호 지부장은 "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구매로 기업의 판로개척 지원에 동참하고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까지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경원 제1부시장은 "매년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각종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운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물품은 지역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영ㆍ황철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