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2 (목)
불암동 `카페 LINE25` 지역아동 지원
불암동 `카페 LINE25` 지역아동 지원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2.08.22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센터와 후원 업무협약
매월 1회 생일잔치 등 제공
㈜예진에프엔비 카페 LINE25와 불암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이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예진에프엔비 카페 LINE25와 불암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이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예진에프엔비 카페 LINE25는 지난 19일 지역 내 불암동지역아동센터와 아동의 건강하고 활기찬 성장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 내용은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매월 1회 생일잔치 지원 및 아동의 건강하고 활기찬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 등이다.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체인 예진에프엔비 카페 LINE25는 이번 협약과 동시에 불암동 지역아동센터 9월 생일인 아동들에게 카페에서 만든 피자와 빵 등을 준비해 생일잔치를 마련해 줬다.

소언수 대표이사는 "이제 시작하는 작은 후원이 저소득층 아동들이 희망을 가지고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나눔을 통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불암지역아동센터 이종필 센터장은 "우리 아동들이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적극적으로 지역의 아동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애정 어린 손길을 내밀어 주신 카페 LINE25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