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경남 추석맞이 `e경남몰` 할인기획전
경남 추석맞이 `e경남몰` 할인기획전
  • 박재근 기자
  • 승인 2022.08.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ㆍ한우 등 선물 세트 구입
매주 월 20% 할인 쿠폰 발행
상품권 결제 최대 50% 인하

경남도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음 달 12일까지 e경남몰에서 다양한 추석맞이 할인기획전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도내에서 생산된 사과, 배, 한우, 흑돼지, 생선, 와인, 막걸리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매주 월요일마다 20% 할인되는 `e경남몰 할인쿠폰`, `농할쿠폰`, `수산ㆍ공산품 할인쿠폰` 3종도 발행한다.

`e경남몰 할인쿠폰`은 나머지 2개 쿠폰과 중복사용 가능하며 모든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매주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남e지`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로 10%의 할인 혜택을 받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e경남몰 상품구매자를 대상으로 66명에게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도는 소상공인의 안정적 판로확보 및 소비자의 편리한 상품구매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e경남몰 정기배송 사업과 관련해 정기구독 환급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도는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

김희용 경남도 경제기업국장은 "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석맞이 기획전을 계기로 따뜻한 소비 진작 분위기가 지역경제 전반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