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녹차로 촉촉한 피부 가꿔요
하동 녹차로 촉촉한 피부 가꿔요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2.08.18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연구소-CJ올리브영 협약
프리미엄 그린티 원료 도입ㆍ개발

하동녹차연구소(이사장 하승철)가 CJ올리브영(주)(대표이사 구창근)과 손을 잡고 우리나라 차 시배지인 하동산 녹차를 활용한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하동녹차연구소는 지난 17일 하동군청 소회의실에서 CJ올리브영(주)과 그린티를 활용한 제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하승철 이사장과 김종철 박사, 박준성 CJ올리브영 전략지원담당 등이 참석해 하동산 차를 활용한 녹차화장품 관련 제품개발, 국내외 유통을 위한 마케팅 사업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인력 및 학술정보 교류 등을 협약했다.

하동군은 우리나라 차 시배지로 1200년의 역사를 지니며, 하동 녹차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돼 있다.

CJ올리브영의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인 라운드어라운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그린티 약산성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스킨케어ㆍ클렌징ㆍ썬케어 등의 제품에 맑고 깨끗한 하동에서 찾은 프리미엄 그린티 원료를 도입한다.

촉촉한 약산성 토양에서 자란 찻잎을 라운드어라운드만의 스팀 공법으로 숙성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청량한 그린티를 개발했다.

`그린티 약산성 라인`은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포뮬러로 피부 부담과 걱정을 덜어주어 피부가 당기지 않는 수분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