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5 (목)
"사천 항공우주청 조기 설립 지원"
"사천 항공우주청 조기 설립 지원"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2.08.18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
사천 항공우주센터 방문
정책연찬회서 방안 모색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이 지난 17일 사천에 위치한 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에서 항공우주청 조기 설립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이 지난 17일 사천에 위치한 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에서 항공우주청 조기 설립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경남도의회 국민의힘이 사천 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에서 사천 항공우주청 조기 설립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은 17∼18일 양일간 사천시ㆍ함안군 일원에서 정책연찬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에서 대표단은 항공우주청 유치와 관련해 사천에 위치한 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를 방문해 김현철 농해양수산위원장(사천2) 및 임철규 도의원(사천1)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우주청 유치 관련 현황 업무보고를 받았다.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은 이 자리에서 "정부 국정과제이자 미래 신성장 엔진인 항공우주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갈 사천 항공우주청의 조기 설립을 위해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연찬회 기간 중 사천시 시설관리공단 및 함안승마장을 방문, 시설 현황과 현안사항 등을 청취하고 도의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도의회 국민의힘 조영제(함안1) 원내대표는 "도의회 유일 교섭단체로서 정책 및 활동 방향에 대한 논의를 통해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감 있는 국민의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