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4 (금)
`나노융합도시 밀양 ` 알릴 행사 준비 최선
`나노융합도시 밀양 ` 알릴 행사 준비 최선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08.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피아 2022 중간보고회`
재료연ㆍ전기연 등 위원 참석
변경 프로그램 공유ㆍ의견 논의
박일호 밀양시장 주재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9회 나노융합산업전 나노피아 2022 중간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 주재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9회 나노융합산업전 나노피아 2022 중간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밀양시는 오는 11월 3, 4일 개최될 예정인 제9회 나노융합산업전나노피아 2022 중간보고회를 시청 소회의실에서 했다.

지난 12일 중간보고회에는 주최기관인 경남도, 밀양시와 주관기관인 경남테크노파크를 비롯해 한국재료연구원, 한국전기연구원, 한국세라믹연구원,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 등의 실무위원들이 참석했다. 지난 6월 착수보고회 개최 이후 변경된 프로그램 등의 내용을 공유하고, 각 기관의 실무위원들과 행사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나노융합산업전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상시 행사인 △산업전시회 △수출상담회 △IR컨설팅 △나노콘테스트 등을 비롯해 △대중세션 △나노인사이트 콘퍼런스 △산업기술교류회 △기업제품발표회 등으로 나노융합 기업인들과 참관인들을 위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일호 시장은 "나노피아가 동남권 최대 나노융합산업전시회로 자리 잡아 나노융합 기업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산업전을 통해 밀양 나노융합기술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나노융합도시 밀양`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