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08 (토)
민주평통 합천군협의회 자문위원 위촉
민주평통 합천군협의회 자문위원 위촉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2.08.11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의원 11명ㆍ도의원 1명
김기태 회장 "평화 활동 기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협의회가 지역대표 자문위원 위촉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협의회가 지역대표 자문위원 위촉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협의회(회장 김기태)는 지난 10일 합천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김기태 협의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주평통 합천군협의회 지역대표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민주평통 지역대표 자문위원은 지난 6월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합천군의원 11명과 도의원 1명이 해당되며, 이날 위촉식에는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장진영 도의원이 참석해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김기태 협의회장은 "신규 자문위원의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남북 평화를 위한 열정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대행기관장인 김윤철 합천군수는 "민주평통이 한반도의 평화 유지와 북한과 우리가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하는 자리인 만큼 평화 통일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화합을 위한 자문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평통 합천군협의회 제20기는 총 37명으로 구성돼 한반도 평화 통일에 관한 지역 여론을 수렴하는 등 평화 통일 기반 구축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