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홍보활동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홍보활동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2.08.1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명소ㆍ밀집 지역 대상
이용 활성화ㆍ인지도 향상

함양군의 대표 관광지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달부터 다음 달까지 2개월간 전국 유명 관광지를 직접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펼친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지난해 4월 개장해 동쪽의 대봉 스카이랜드는 산악형 레포츠 체험시설 국내 최장 최고도의 대봉모노레일(3.933㎞)과 자유비행 방식 세계 최장 길이 집라인(3.27㎞), 심신치유시설 대봉힐링관, 대봉산자연휴양림이 있으며, 서쪽의 대봉 캠핑랜드는 가족 단위 힐링 형 숙박시설(39실)로 숲속 쉼터 등 자연과 조화되어 산악레포츠를 즐기며 힐링 체험 및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이다.

이에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이용 활성화와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달과 다음 달 2개월간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관광명소와 축제장, 대도시 인구 밀집 지역, 다중이용시설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관광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일과 5일에는 먼저 함양을 찾아오기 편리한 거창, 산청, 진안, 장수, 전주 등 인근지역의 관광명소를 찾아가서 홍보활동을 펼쳤다.

행락 철 관광객이 많은 전주한옥마을, 진안 마이산, 거창 수승대, 산청 동의보감촌 등의 관광지와 유동 인구가 많은 휴게소 등을 찾아가서 방문객들에게 리플릿과 마스크, 부채 등 홍보물을 배부하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와 다음 달 2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함양산삼축제 등 함양군을 홍보했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다음 달 말까지 경상권과 전라권, 충청권 등의 관광명소와 인구 밀집 지역, 다중이용시설을 직접 찾아가 산악레포츠 모험시설(모노레일ㆍ집라인)과 청정 숲속 숙박시설 및 캠핑장 등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