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공유` 시민 팝아트 가족사진전
`추억 공유` 시민 팝아트 가족사진전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2.08.10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8일 시청 민원청사 로비
다양한 가족 형태 20점 전시
오는 12~18일 김해시청 행복민원청사 1층 로비에 전시되는 팝아트 가족사진.
오는 12~18일 김해시청 행복민원청사 1층 로비에 전시되는 팝아트 가족사진.

김해시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시청 행복민원청사 1층 로비에서 `가족 이야기,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김해시민 팝아트 가족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팝아트 가족사진 초상화 20점이 전시되며 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시는 지난 7월 인구의 날을 기념한 `2022 김해 인구주간` 일환으로 시민의 가족사진을 시 누리집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업로드된 가족사진을 추첨해 팝아트 가족사진 초상화로 제작했다.

해당 사진전은 가족사진을 팝아트 초상화 액자로 제작해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남겨 추억을 만들고 사진전을 개최해 가족의 의미를 일깨우고자 기획됐다.

또 다양한 가족 형태를 존중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신혼부부부터 다둥이 가족까지 여러 형태의 가족사진을 선보인다.

홍태용 시장은 "이번 사진전은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진 뜻깊은 자리로 가족이라는 단어만으로도 느껴지는 편안함과 행복한 기운이 감도는 것 같다"며 "시는 소중한 가족과 가족의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