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14 (수)
합천영상테마파크, 공연ㆍ체험 행사 열려
합천영상테마파크, 공연ㆍ체험 행사 열려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2.08.08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5일까지 썸머 쿨 페스티벌
상품ㆍ순금 1돈 증정 이벤트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1회 합천 썸머 쿨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합천군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간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댄스파티와 전자현악 공연, 특별 이벤트, 물총대전, 푸드트럭&비어존, 피크닉존 등 다양한 상시 체험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제1회 합천 썸머 쿨 페스티벌`의 댄스파티에서는 퍼포먼스 공연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노래를 선곡해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며, 전자현악에서는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순금 1돈을 얻을 수 있는 `Cool guy & Lady를 찾아라`에서는 각종 게임을 통해 1등을 한 자에게 증정한다고 한다. 순금 1돈을 얻지 못하더라도 다양한 상시 체험 콘텐츠인 `워터펀` 시리즈에서 물풍선으로 즐기는 `물폭탄 게임`, 물벼락을 맞을 수도 있는 해적의 `WetHead`, 물총을 이용한 `산적의 물총 사격게임`을 체험할 수 있고 소정의 상품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그 외에 페스티벌 기간에도 여름시즌 `합천놈놈놈`의 메인 공연 `석빙고를 사수하라!`와 물총으로 즐기는 `산전수전 대첩`은 상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놀다 지치면 합천영상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합천놈놈놈`의 공연을 관람하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합천영상테마파크 내에 입점하는 다양하고 맛있는 푸드트럭과 시원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비어존, 편안한 피크닉 존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