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6 (목)
`우영우 팽나무` 가는 길 교통지도 구슬땀
`우영우 팽나무` 가는 길 교통지도 구슬땀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8.08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4000명 찾아 차량 혼잡
창원 동부마을 입ㆍ출구 안내
모범운전자회ㆍ관광홍보단 봉사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나온 `소덕동 팽나무`를 보러 창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민ㆍ관이 함께 나섰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나온 `소덕동 팽나무`를 보러 창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민ㆍ관이 함께 나섰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에 나온 `소덕동 팽나무`를 보러 창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민ㆍ관이 함께 나섰다.

창원특례시는 지난 주말 창원서부모범운전자회와 창원관광알리기홍보단, 시 관광과 직원들이 드라마 `우영우` 촬영지인 의창구 대산면 동부마을 입ㆍ출구에서 교통지도 및 관광객 안내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드라마 `우영우` 팽나무 편 방영 이후 실제 팽나무가 있는 동부마을에 주말이면 4000명이 넘는 관광객이 몰리면서 차량 혼잡 및 통행 문제 등이 있었다.

이에 민ㆍ관이 힘을 합쳐 오는 28일까지 관광객이 몰리는 주말마다 마을 입구와 출구에서 교통지도 활동을 펼친다. 창원서부모범운전자회, 창원관광알리기홍보단, 시 관광과 직원이 함께 한다.

이들은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지난 6~7일에도 동부마을로 가는 차량을 대상으로 한쪽으로만 운행하는 일방통행을 유도하고, 마을 안으로 차량이 진입치 않고 마을 주변에 주차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정진성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호우와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관광객 및 주민 편의를 위해 교통지도 봉사에 나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영우 팽나무`를 보러 멀리서 찾아오시는 관광객들이 좋은 기억만 갖고 가실 수 있도록 불편 해소와 볼거리 확충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