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18 (토)
용지ㆍ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
용지ㆍ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8.0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성산구 `품격 있는 공원`
창원특례시 성산구는 지난 3일 용지공원(포정사) 산책로 개설공사 및 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창원특례시 성산구는 지난 3일 용지공원(포정사) 산책로 개설공사 및 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창원특례시 성산구(구청장 장규삼)는 지난 3일 용지공원(포정사) 산책로 개설공사 및 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공사 현장을 점검했다고 4일 밝혔다.

용지공원(포정사) 산책로 개설공사는 지난해 7월 용지동의 성산구 행정구역 편입으로 개최한 `성산구민 새이웃 환경 간담회` 시 제기된 주민건의사업으로 혼잡한 용지호수 산책로 이용객의 분산을 위해 포정사의 잔디광장 가장자리에 폭 2m, 총연장 748m의 순환 산책로를 설치하는 공사다.

대원레포츠공원 산책로 정비공사는 지난 2019년부터 정비를 추진해 왔으며, 총연장 2783m 중 잔여 826m 구간의 정비에 막바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포장공사로 4년 만에 모든 구간을 정비케 돼 방문객은 깨끗하고 품격 있는 공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규삼 성산구청장은 "전국 어느 도시와 견줘 보아도 손색 없는 우리 공원녹지는 그만큼 정비할 곳도 많다. 사업장의 철저한 안전 관리와 공원시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