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35 (목)
꼬마 마술사 `힐링 공연`으로 웃음꽃 활짝
꼬마 마술사 `힐링 공연`으로 웃음꽃 활짝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2.07.25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청소년 수련활동 참가자
죽전ㆍ교촌마을 어르신과 소통
거창군이 청소년들의 재능기부로 `힐링 마술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을 하고 있다.

거창군은 지난 22일 윈윈지역아동센터 및 두드림지역아동센터 청소년과 죽전ㆍ교촌마을회관 어르신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웃음을 전하고 세대 간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힐링 마술공연을 펼쳤다.

이번 마술공연은 거창군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제8203호 나도 마술사 마술을 걸어봐(초급) △제8204호 나도 마술사 마술을 걸어봐(중급)에 참가한 청소년들의 재능기부로 기획됐다. 청소년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마술공연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무료해진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활력을 줬다.

마술공연에 참여한 이은수(창동초 5학년) 군은 "사람들 앞에서 처음 하는 공연이 많이 부끄럽고 떨렸다"며 "서툴지만 또래 친구들과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재밌게 봐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스스로가 매우 자랑스럽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옥진숙 인구교육과장은 "청소년들이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고,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해 나갈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하반기에도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