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2 (금)
"취임 축하 마음 지역과 나누고 싶었죠"
"취임 축하 마음 지역과 나누고 싶었죠"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2.07.14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현 거창라이온스클럽 회장
사랑의 쌀 15포 나눔곳간 기탁
김성현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이 지난 13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20㎏ 15포를 전달했다.
김성현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이 지난 13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20㎏ 15포를 전달했다.

거창군 거창읍(읍장 송철주)은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김성현 회장이 지난 13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렵고 소외된 지역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쌀 20㎏ 15포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사랑의 쌀은 제37대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동료ㆍ지인들이 화환을 대신해 보내온 쌀로 거창읍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전해와 거창읍 찾아가는 나눔곳간에 기탁했다.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은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은 현재 64명의 회원이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장학금 전달, 김장 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탁, 연탄 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파수꾼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김성현 회장은 "취임을 축하해준 분들의 마음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헌신하고 봉사를 실천하는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철주 거창읍장은 "장학금 전달, 도서 기증,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 거창군 대학생 및 고등학생 장학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과의 나눔과 봉사 활동을 실천해 주는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이 있어 든든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거창읍은 기탁 받은 쌀을 찾아가는 나눔곳간을 통해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