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49 (수)
부산 어린이대공원 키우미 숲 완공식
부산 어린이대공원 키우미 숲 완공식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2.07.14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설공단, 옛 금연동산 부지서
자산관리공사ㆍ초록우산재단 동참
부산시설공단은 지난 13일 부산 진구 초읍동 어린이대공원 옛 금연동산 부지에서 캠코 키우미 어린이 숲 조성 완공식을 개최했다.
부산시설공단은 지난 13일 부산 진구 초읍동 어린이대공원 옛 금연동산 부지에서 캠코 키우미 어린이 숲 조성 완공식을 개최했다.

부산시설공단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와 협력해 지난 13일 부산 진구 초읍동 어린이대공원 옛 금연동산(949㎡) 부지에서 캠코 키우미 어린이 숲 조성을 완료하고 완공식을 개최했다.

부산어린이대공원 캠코 키우미 어린이 숲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창립 60주년 기념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 1억 4000만 원으로 조성했다. 기존 어린이대공원 내 노후화 된 금연동산(949㎡)은 철거ㆍ이설했고, 어린이 식물 학습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화 화단과 어린이 키재기 시설물 등 어린이 맞춤형 숲 공간이 새롭게 들어섰다.

이해성 공단 이사장은 "걸음 기부를 통해 어린이대공원에 기부숲이 조성돼 캠코 권남주 사장님을 비롯한 전 임직원분들과 재단 관계자분들께 더없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ESG 친환경 경영과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완공식 현장에는 공단 이해성 이사장과 한국자산관리공사 신흥식 부사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홍렬 홍보대사와 노희헌 부산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여해 키우미 숲 준공을 축하하고 기념식수 시삽에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