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48 (목)
농협 7개 권역 사무소장 릴레이 소통
농협 7개 권역 사무소장 릴레이 소통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2.07.1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영식 본부장 간담회 마무리
"지역경제 활성화 한축 담당"
NH농협 최영식 경남본부장이 7개 권역 사무소장 릴레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NH농협 최영식 경남본부장이 7개 권역 사무소장 릴레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NH농협은행 최영식 경남본부장이 `현장중심ㆍ소통과 화합`을 강조하면서 현장경영에 나선 가운데 경남 7개 권역 사무소장 릴레이 소통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최 본부장은 지난달 27일부터 진주권역을 시작으로 `사무소장 소통 간담회`를 시작해 13일 창원권역을 끝으로 마무리했다.

앞서 최 본부장은 지난 3월 93개 전 영업점을 대상으로 한 `2022 영업점 소통 현장경영`에 이어 이번에 도내 62개 전 영업점(모점기준)을 7개 권역으로 나눠 실시한 것이다.

이번 사무소장 간담회를 통해 상반기 사업추진 노고에 대한 치하와 함께 하반기 중점 추진 전략 공유를 통해 2022년도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자고 다짐했다.

최영식 본부장은 "상반기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여건에도 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사무소장과 직원에게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농협은행의 본연의 가치와 역할제고에 역량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농협은행은 경남도정의 금융파트너로서 새롭게 출발한 경남도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