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6 (금)
임직원 연극 보며 밀양 `대한민국연극제` 성공 기원해요
임직원 연극 보며 밀양 `대한민국연극제` 성공 기원해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7.11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연극 입장권 구매
고객ㆍ소외계층ㆍ임직원에게 선물
"무대 사랑받고 성황 이루기를"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나는 이렇게 들었다` 공연을 관람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나는 이렇게 들었다` 공연을 관람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제40회 대한민국연극제` 성공을 기원키 위해 입장권을 구매하고 `임직원 연극 관람행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이 구매한 연극 입장권은 영업점 배포ㆍ복지관 기부ㆍ신청자 접수를 통해 고객ㆍ소외계층ㆍ임직원들에게 전달됐다. 입장권을 받은 고객ㆍ소외계층ㆍ임직원들은 오는 30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과 해맑은 상상홀에서 열리는 제40회 대한민국연극제 작품 중 원하는 연극을 선택해 관람할 예정이다.

BNK경남은행 임직원 50명은 지난 10일 저녁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을 찾아 경남도연극제 단체 대상에 선정된 `나는 이렇게 들었다` 작품을 관람했다.

임직원 연극 관람행사에 참석한 창원영업본부 신태수 상무는 "국내 최대 연극 축제가 15년 만에 밀양시에서 열리고 있다. 대한민국연극제가 행사 동안 지역민과 국민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성황을 이뤘으면 한다. 대한민국연극제와 함께 밀양공연예술축제가 열리는 밀양을 방문해 재미있는 연극을 관람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40회 대한민국연극제는 한국연극협회 소속 16개 지회 광역자치단체별 16개 극단 작품이 차례로 무대에 오른다.

연극제 기간에는 본선 연극 공연을 비롯해 명품 단막 희곡전, 프린지 페스티벌, 포럼과 전시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