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원 모두 RFSM 기부 참여 권유할 것"
"전 회원 모두 RFSM 기부 참여 권유할 것"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2.06.30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근 의령로타리클럽 회장
박희근 회장이 의령로타리기를 흔들고 있다.
박희근 회장이 의령로타리기를 흔들고 있다.

국제로타리3590지구 의령로타리클럽(회장 김원영)은 회장 이ㆍ취임식이 가례면 소재 초가산장 대연회장에서 오태완 군수를 비롯한 3590지구 강보성 9지역 대표와 지구 임원, 군의원,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1부 행사는 개식선언과 타종을 시작으로 시상 및 장학금 수여, 제51대~53대 청석 김원영 회장의 이임사, 회장 명패 및 배지 전달 등을 실시한 후 2부에는 제54대 박희근 회장 취임 선서, 취임사,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 전달, 22년~23년 임원 소개, 총재치사 등 진행했다.

특히 이날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의미를 더했다. 지역 인재 육성 사업을 위해 사재를 털어 설립한 관명 장학회의 김정수 대표는 의령고 남원식, 이성준 학생에게 관명 장학금을, 의령로타리클럽은 의령고 전호서, 이호경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희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봉사플러스, 행복플러스라는 슬로건으로 첫째, 전 회원 100%가 RFSM기부에 적극 참여하도록 권유하고 둘째, 지역 내 불우한 환경에 처해 있는 가정에 주거 환경을 개선해 나가겠으며 셋째, 불우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장학금 지급과 저소득층 돌봄 사업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