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54 (토)
김해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 `진심빵` 출시
김해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 `진심빵` 출시
  • 박슬옹 인턴기자
  • 승인 2022.06.3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로 만든 유기농 건강 제품
계절별 로컬푸드 활용 구성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에서 개발한 `진심토마토빵`.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에서 개발한 `진심토마토빵`.

지난달 `행복마을 공동체 사업`으로 마을기업에 선정된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이 김해의 로컬푸드를 이용해 만든 건강빵 브랜드인 `진심빵`을 출시한다.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퀴지농쿠킹랩(대표 박정욱)은 2ㆍ3일 양일간 진행되는 진주 협동조합의 날 행사에 참여해 김해평야 쌀로 만든 `진심빵` 브랜드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지난 29일 밝혔다.

진심빵은 김해평야 쌀로 만들어진 빵에 계절별 로컬푸드를 활용해 건강하고 신선한 빵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에서 개발한 `진심고구마빵`.
행복한 이동네 협동조합에서 개발한 `진심고구마빵`.

진심빵의 종류는 `진심토마토빵`, `진심고구마빵`, `진심딸기빵`, `진심당근빵`, `진심감자빵`, `진심블루베리빵`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는 여름철 수확물인 토마토와 고구마를 활용한 `진심토마토빵`과 `진심고구마빵`을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진주 협동조합의 날 행사에서는 진심빵 퀴지농베이커리 행사 부스를 운영해 빵을 구입한 손님들에게 한해 원어민 강사와 함께 베이킹을 배워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박정욱 대표는 "김해평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계절별 로컬푸드를 맛볼 수 있는 `진심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오는 2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진주 협동조합의 날 행사에 참여하셔서 진심빵 부스에 들러 맛있는 빵 구매하시고 쿠킹 베이커리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심빵은 진주 협동조합의 날 행사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으며, 건강빵 세트는 2개에 1만 원으로 구성돼 행사가 끝난 후에도 김해 로컬푸드 직매장에 입점해 판매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