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46 (토)
창원시의회 국힘 원내대표단 구성 마무리
창원시의회 국힘 원내대표단 구성 마무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6.28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선 김헌일 원내대표 등 선출
"시민 행복ㆍ복리증진 위해 최선"



제4대 창원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단은 지난 22일 2층 의회 소회의실에서 개최한 임시총회에서 제4대 전반기 원내대표단 구성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국민의힘 의원단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창원시의회 4선에 성공한 김헌일(진해구ㆍ72) 당선인을 원내대표로 선출했다.

부대표를 맡은 남재욱 당선인(마산회원구ㆍ59)은 초선으로, 내서읍 으뜸마을만들기포럼 대표, 내서읍 자생단체협의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서영권 당선인(마산합포구ㆍ56) 또한 초선으로, 교방동 주민자치회장을 역임했으며 그린가스텍(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초선의원 대표를 맡은 황점복 당선인(마산회원구ㆍ59)은 석전동 주민자치회 회장,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마산회원구 지부장을 역임했다.

사무국장에 선임된 김혜란 당선인(의창구ㆍ49)은 여성ㆍ초선의원으로, 창원 현모회 회장, 국민의힘 의창구 당원협의회 여성위원장으로 활동했다.

대변인을 맡은 성보빈 당선인(성산구ㆍ30)은 국민의힘 최연소 당선인으로 기자 출신의 경력과 자유한국당 청년부대변인, 자유한국당 중앙대학생위원회 대변인을 역임했으며, 제58회 전국나라사랑스피치대회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김헌일 원내대표는 "103만 명의 창원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의 행복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의회 본연의 역할인 시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도 충실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창원시의회 국민의힘을 대표해 소속 의원들의 단합된 역할 및 운영방안을 제시하고, 의원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바라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