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1 (금)
공직생활 마무리하며 교육발전기금 기탁
공직생활 마무리하며 교육발전기금 기탁
  • 경남매일
  • 승인 2022.06.27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교육발전위에 200만원씩 전달
합천군 김기수 실장ㆍ박종철 국장
김기수(오른쪽) 기획예산실장, 박종철 경제건설국장이 합천군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기수(오른쪽) 기획예산실장, 박종철 경제건설국장이 합천군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는 27일 오랜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합천군 김기수 기획예산실장과 박종철 경제건설국장이 지역인재육성과 교육여건개선에 힘써달라며 각 200만 원씩 교육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기수 기획예산실장은 "그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그동안 격려와 힘이 돼줬던 동료 공직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백년지대계인 합천의 교육발전을 위해 작은 성의라도 보태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종철 경제건설국장은 "오랜 공직생활을 끝마치며 군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합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미약하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기수 기획예산실장은 1986년 합천군청 내무과(現 행정과)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주요 부서를 두루 거치다 2021년 서기관으로 승진했고, 박종철 경제건설국장은 1983년 합천읍에서 공직생활의 첫발을 디딘 후 주요 부서를 두루 거치다 2021년 서기관으로 승진해 7월 1일부터 공로연수와 명예퇴직을 끝으로 공직생활을 마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