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56 (수)
BNK경남은행, 디지털 뱅크 속도 높인다
BNK경남은행, 디지털 뱅크 속도 높인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6.2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혁신리더 양성 추진
3기 과제발표회ㆍ수료식 가져
은행장ㆍ리더, 미래 설계 논의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을 가진 후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을 가진 후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앞장 설 디지털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연수원에서 열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에는 최홍영 은행장과 임원ㆍ부서장 그리고 디지털 혁신리더 3기와 담당 교수 등이 참석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은 조별 과제발표 및 토론, 수료증 수여, CEO 특강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은 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방안으로 △Different by Data △Different by Business Model △Different by Technology 등 조별과제를 발표하고 참석 임직원들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토론했다.

조별과제 발표 및 토론이 끝난 뒤에는 최홍영 은행장이 디지털 혁신리더 3기 대표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어 최홍영 은행장은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혁신리더들과 소통하며 BNK경남은행이 디지털뱅크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 이민성 대리(유니시티 지점)는 "지난 10주 동안 BNK경남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게 디지털 혁신리더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는 지난 4월부터 지난 15일까지 총 10주간 집합 및 비대면 방식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전반 심화교육 및 주차별 혁신 과제`를 수행하는 연수에 참여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양성 과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고 디지털 전환의 속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