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소비자 안전 먹거리 공급 추진
경남농협, 소비자 안전 먹거리 공급 추진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2.06.23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 협의회 정기총회
식품안전사고 예방 만전 기해
농협 하나로마트 발전을 기원하며 경남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조합장 및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 발전을 기원하며 경남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조합장 및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남농협은 지난 22일 경남농협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하나로마트 협의회 조합장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1년 사업결산 보고와 2022년 사업계획 부의 안건 승인의결 등 경남의 마트사업의 발전을 모색하고 상호간 정보교류 결속을 가졌다.

또한,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하나로마트 내 식품안전관리 강화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한 식품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회장인 손정신 연초농협 조합장은 "농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유통트렌드 변화에 맞춘 다양한 상품취급을 확대하고 지역 내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적극 나서서 제값을 받고 팔아 줘 농가소득을 높이는데 앞장서 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양 본부장은 "지역 농축산물 판매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하나로마트 구현과 간편화 트렌드 확산에 맞춰 다양한 편의형 상품 취급 확대 등 인구구조변화에 맞춰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며 "현대화된 시설지원을 강화해 고객들이 더 자주 그리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