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34 (화)
민선 8기 `고성을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민선 8기 `고성을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2.06.2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근 당선인, 군정구호 확정

이상근 고성군수 당선인은 다음 달 1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고성군 민선8기 군정구호를 `고성을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당선인은 새로운 군정구호는 소통과 협치를 바탕으로 더 나은 고성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한다는 민선8기 군정 운영 방향을 담았다고 했다.

이와 함께 군은 민선8기 군정 실현을 위해 5가지 군정지표를 정해 다음과 같이 추진하기로 했다.

△생동하는 지역경제는 기업과 첨단산업의 적극적인 유치를 통해 연령ㆍ계층별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에너지 넘치는 고성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경쟁력 있는 농산어촌은 여성 농업인 지원 확대, 청정축산 추진 등을 통해 농수축산업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이와 더불어 생산은 농민이 하고 유통은 행정에서 책임지는 유통 구조를 창조하여 고성을 농ㆍ수ㆍ축산물 최고의 메카로 만들겠다는 의미이다.

△역사와 문화가 함께하는 고성은 전통이 살아 있는 고성 만들기, 테마 관광지 조성으로 역사와 문화가 있는 고성을 만든다는 것이다.

△깨끗한 환경조성으로 찾아오는 교육 행정타운을 조성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고성을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공정과 신뢰, 소통과 협치는 공정과 신뢰의 군정 실현으로 다양한 가치를 조화롭게 발전시켜 협치와 소통의 도시 고성을 만든다는 것이다.

 

Tag
#민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