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혁신 지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혁신 지원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2.06.19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조달청 등 3개 기관 협약
공공조달 진입 맞춤형 컨설팅
지난 16일 경남지방조달청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지역 창업보육센터 협의회와 업무협약을 가졌다.
지난 16일 경남지방조달청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지역 창업보육센터 협의회와 업무협약을 가졌다.

경남지방조달청은 지난 16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경남지역 창업보육센터 협의회와 함께 도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에 대한 혁신조달 및 공공판로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이 생산한 창업ㆍ벤처기업 제품, 혁신기술ㆍ제품의 조달시장 진출 및 공공판로를 지원해 창업ㆍ벤처기업이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협약했다.

이에 따라 창업ㆍ벤처기업의 혁신조달물품 발굴 및 지원ㆍ홍보에 관한 사항과 공공조달 진입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지원에 관한 사항, 거점별 간담회 개최로 구매 제도 안내 및 공공조달 활성화 지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신종석 경남지방조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우수한 창업ㆍ벤처기업이 보다 많이 발굴ㆍ육성돼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기술력이 있는 창업ㆍ벤처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성장ㆍ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