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8 (금)
파크골프로 여름 더위 `굿샷`과 날리다
파크골프로 여름 더위 `굿샷`과 날리다
  • 연합뉴스
  • 승인 2022.06.15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13개 시ㆍ도 동호인 700여명 참가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에 참가한 여성부 선수가 6번 홀에서 공을 치고 있다.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에 참가한 여성부 선수가 6번 홀에서 공을 치고 있다.

밀양시가 지난 11일부터 12일 양일간 삼문동 소재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6회 밀양시장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전국 13개 시ㆍ도에서 약 700여 명의 파크골프 동호인과 관계자들이 참가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자랑하며 친선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시원한 도심 속 공원에서 참가자들이 열의를 불태운 결과 △여자부 1위 창원 이영남, 2위 경남 이정희, 3위 대구 정지윤, 4위 대구 강봉희, 5위 대구 박영순 △남자부 1위 대구 장효조, 2위 대구 백형태, 3위 부산 송관섭, 4위 경남 김정수, 5위 인천 이상무가 좋은 성적을 거뒀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대회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힐링 스포츠인 파크골프의 매력을 만끽하셨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여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파크골프장은 푸른 밀양강을 두르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국내에서 손꼽히는 파크골프 시설을 갖춰 전국 각지의 파크골프 동호인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아왔다. 나날이 높아지는 파크골프의 인기와 더불어 주변 숙박업소와 상가 등에 활기를 불어넣음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