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31 (목)
꽃보다 예쁜 노랫말로 행복을 불러요
꽃보다 예쁜 노랫말로 행복을 불러요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6.13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주회
바리톤 유영광ㆍ리코더 남형주 출연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행복함을 선사한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행복함을 선사한다.

 

바리톤 유영광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76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객원지휘자 하대근이 지휘하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레퍼토리를 엿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리, 꽃보다 아름다운 꽃`이라는 타이틀로 구성한 이번 공연은 예쁜 노랫말과 아름다운 선율, 그리고 단원들의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행복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무대는 일상에서 만나는 이들에게 기쁨의 향기를 전하고, 누구에게나 꽃마음 고운 마음으로 매일을 살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오병희의 `꽃 마음 별 마음` 외 2곡을 노래한다.

두 번째 무대는 한국가곡과 민요를 노래한다. 친숙한 멜로디와 가사로 황철익의 `꽃 파는 아가씨` 외 3곡이 연주되며, 이 무대에서는 특히 다양한 안무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무대가 꾸며진다. 

리코더 남형주

세 번째 무대는 찰스 H. 가브리엘의 `아이 싱 비코즈 아임 해피` 외 2곡을 들려준다.

`아이 싱 비코즈 아임 해피`(난 행복해요, 노래하기 때문에)는 가스펠 스타일의 원곡 `히즈 아이 이즈 온 더 스패로우`를 리드믹하고 신나는 합창버전으로 편곡한 곡이다.

또한, 특별출연 무대로 먼저, 현재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리톤 유영광이 출연해 `Largo al factotum della citta`(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외 2곡을 들려준다. 이어 리코더연주자 남형주의 무대로 `플라이트 오브 더 범블비`(왕벌의 비행) 외 1곡을 들려준다. 

리코더 독주연주를 들을 기회가 흔하지 않은데 새로움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이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