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0 (금)
"소명 갖고 지역 위한 봉사에 혼신 다할 것"
"소명 갖고 지역 위한 봉사에 혼신 다할 것"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06.1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영일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국제라이온스회 355-c지구 밀양라이온스클럽 창립 제53주년 기념 및 회장 이ㆍ취임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회 355-c지구 밀양라이온스클럽 창립 제53주년 기념 및 회장 이ㆍ취임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경남지구 밀양라이온스클럽 창립 53주년 회장 이, 취임식이 지난 10일 산외면 혜산서원사에서 지역 내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한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밀양 라이온스클럽을 위해 공헌한 공로회원들의 공로패 및 자매마을 기념봉사사업 봉사금 전달, 국제회장 감사장 시상, 국제회장메시지낭독 등  이임회장 이임사, 클럽기, 신입회원 선서, 총재 치사 및 취임회장 취임사, 내빈 축사, 취임회장 추대패 및 꽃다발 증정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서정민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진정한 봉사 참된 봉사를 다 했는지 저 자신에게 스스로 반문해 보면서 최선을 다하지 못한 아쉬움이 가득하고 부족함이 많았지만 저에게는 중요한 경험이자 행복한 순간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손영일 취임회장은 "지역사회의 봉사단체로서 인정을 받고 있는 밀양라이온스클럽의 회장을 맡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은 물론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 회장님들과 선배님들이 이뤄 오신 것처럼 소명 의식과 참된 열정을 가지고 지역을 위한 봉사에 혼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