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8 (금)
미리벌중학교 학부모초청 COMING SCHOOL-DAY 개최
미리벌중학교 학부모초청 COMING SCHOOL-DAY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6.08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COMING SCHOOL-DAY
26일 오전 미리벌중학교 시청각실과 진로진학실, 급식실 등에서 학부모들이 다양한 부모교육과 체험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26일 오전 미리벌중학교 각 교과교실에서 실시된 학부모 수업 공개에 학부모들이 수업을 참관하고 있다.

 

미리벌중학교(교장 김영자)는 5월 26일 학부모초청 COMING SCHOOL-DAY를 가졌다.

그동안 코로나로 학교 방문이 제한되었던 부모님들을 학교로 초청하여 교육과 함께 수업 나눔, 학부모와 함께하는 체험 교실 및 급식 체험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여 교육공동체로서의 학부모들의 교육 참여를 진작하였다.

전교생 100여 명의 작은 시골 학교이지만 농번기인 시기에도 30여 명의 학부모님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그동안 자녀를 학교에 맡겨두고 궁금했던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자녀의 수업 참관, 자녀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교육과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을 하는 등 학교 측에서 마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교의 교육 활동을 더 이해하게 되었고 모든 순서에 매우 감동되었다.”며 COMING SCHOOL-DAY의 교육 활동에 만족을 표하였다.

김영자 교장 선생님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진행한 여러 교육 활동의 결과물들과 현재 실시되고 있는 본교의 질 높은 교육과정을 조금이나마 학부모님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었으며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학교에 대한 높은 관심도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학교 교육과정이 삶을 담아내는 교육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