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11 (금)
6월 의령 여행가는 달 `우리부터 의령부터` 주제 체험 등 여러 행사 추진
6월 의령 여행가는 달 `우리부터 의령부터` 주제 체험 등 여러 행사 추진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2.06.0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6월 `2022 의령 여행가는 달`을 추진한다. `2022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행으로 재생하기`를 주제로 국민의 여행 수요에 부응하며 국내 여행을 통해 일상을 회복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이에 의령군은 같은 기간에 자체적으로 `우리부터, 의령부터`라는 주제로 `2022 의령 여행가는 달`을 추진한다. `우리부터, 의령부터`는 코로나19와 거리두기로 위축된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우리부터` 여행을 떠나보자는 의미와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을 이왕이면 `의령부터` 시작해보자는 뜻을 담았다.

의령군은 `의령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서경투어가 함께 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망개읍 부자리`와 삼성 창업주 호암 이병철 선생과 관련한 관광 프로그램 `부자 기받기 투어`, 자연 속에서 휴식하며 지친 마음 회복하는 `마음 챙김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망개읍 부자리는 6월 한 달 동안 매주 금ㆍ토ㆍ일 진행하며 망개떡 만들기와 치즈만들기 등의 목장체험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스토어 `경남여행공장 EP.18`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군은 여행가는 달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군민을 비롯한 산하기관, 관계기관 및 단체 임직원들의 여행 인증샷 릴레이와 의령군 관광 인스타그램(@here_ur_tour)을 통한 관광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