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사랑 나눔이 취약계층에 따뜻한 `방패막` 돼야죠
이웃 사랑 나눔이 취약계층에 따뜻한 `방패막` 돼야죠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2.06.01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Lㆍ서울시상인연합회 등 동참
코로나 방역마스크 전달식 행사
진주사회복지협에 40만장 기부

 

코로나 방역마스크 전달식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손하트를 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하 KTL, 원장 김세종)은 지난 30일 KTL 진주본원에서 서울시상인연합회(회장 추귀성),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기호)와 함께 코로나19 방역마스크 전달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KTL 김세종 원장과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김기호 회장, 서울시상인연합회 추귀성 회장, 경남상인연합회 윤장국 회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상인연합회는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 상인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경영여건을 조성함으로써 전통시장의 현대화를 촉진해 유통산업의 균형 있는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이다.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진주시의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ㆍ연구와 정책건의, 관련기관ㆍ단체 간의 연계. 협력. 조정,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 각종 사회복지사업의 조성, 지역민의 참여 등을 통해 지역사회복지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날 행사를 통해, 추귀성 서울시상인연합회장이 기부한 코로나19 방역마스크 40만 장(2000만 원 상당)을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노인생활시설, 장애인생활시설, 가정폭력 피해 여성쉼터 등 진주시   내 사회복지시설 27곳에 배부될 계획이다. 

KTL 김세종 원장은 귀중한 나눔을 결정한 서울시상인연합회 추귀성 회장에게 감사함을 전달했으며, 지역 소외계층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세종 KTL 원장은 "KTL이 소중한 온정(溫情) 나눔의 교두보와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게 꾸준한 이웃 사랑을 전달하며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추귀성 서울시상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일상생활의 필수품인 시대에 진주시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시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마스크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된 마스크가 진주시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코로나19로부터 따뜻한 방패막이가 돼주기를 기원한다"며 해당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