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3 (금)
장유배후단지 분양 용지 수의계약 공급
장유배후단지 분양 용지 수의계약 공급
  • 경남매일
  • 승인 2022.06.01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포주택ㆍ준주거 등 42필지
부지 조성 공정률 71% `순항`
올해 말 조성 입지 여건 탁월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분양 용지를 수의계약으로 공급하는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br>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분양 용지를 수의계약으로 공급하는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분양 용지 단독주택용지(점포주택 포함), 준주거시설 용지 및 주차장 용지 잔여 필지를 수의계약으로 공급한다.

31일 해당 공사에 따르면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는 올해 말 부지 조성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전체 공급 대상 필지는 단독주택 용지 72필지, 준주거시설 용지 20필지, 주차장 용지 2필지, 공공시설 용지 1필지 등이다.

공공시설 용지를 제외한 94필지 가운데 미분양된 단독주택 용지 중 점포주택 20필지, 준주거시설 용지 20필지, 주차장 용지 2필지를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현재 분양률은 55%이며 부지 조성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 공정률은 71%에 달한다. 

이곳은 탁월한 입지 여건과 쾌적한 자연 환경으로 아파트 위주의 획일화된 주거 형태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품격 있는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다. 또 율하 2지구 쇼핑시설, 공동주택용지 인근에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는 최적의 부지이다.

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 조성토지 분양에 대한 실수요자의 관심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 하반기에는 부지 조성 공사를 마무리해 용지 공급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장유배후주거복합단지가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명품 주거 단지로 조성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성 토지 공급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팀(055-320-04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