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48 (수)
"잃어버린 통영ㆍ고성 자존심 회복"
"잃어버린 통영ㆍ고성 자존심 회복"
  • 서울 이대형 기자
  • 승인 2022.05.26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점식 의원 자당 후보 지원
천영기ㆍ이상근 후보와 유세
지난 24일 국민의힘 정점식 국회의원이 6ㆍ1지방선거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유세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국힘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캠프
지난 24일 국민의힘 정점식 국회의원이 6ㆍ1지방선거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유세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국힘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캠프

 

국민의힘 정점식(통영ㆍ고성) 의원이 6ㆍ1지방선거 통영시장, 고성군수 자당 후보 당선에 사활을 걸고 있다.

통영ㆍ고성 지역구는 경남에서 전통적 보수 텃밭으로 분류되는 곳 중 하나이지만 지난 7대 지방선거에서는 두 곳 모두 더불어민주당에 내준 곳이기 때문이다.

정 의원은 통영시장에 천영기, 고성군수에 이상근 후보가 공천되자 이들과 함께 지역구 전역을 누비고 있다. 또 26일에는 국민의힘 배현진 최고위원을 초대해 통영ㆍ고성 `쌍끌이` 유세를 벌이기로 했다. 배 최고위원의 이날 오전 지원 유세는 `고성시장 왕약국 앞`과 `통영중앙시장 앞`에서 각각 진행된다.

배 최고위원은 "통영ㆍ고성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자치단체장 4년 동안 공정과 정의가 실종되고 지역사회의 갈등과 불신이 깊어졌다"며 "능력 있고 믿을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천영기 통영시장 후보ㆍ이상근 고성군수 후보)를 선택해 멈춰버린 지역의 심장을 다시 뛰게해달라"고 지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 의원은 배 최고위원을 비롯해 앞으로도 중앙당 차원의 대대적인 지원과 합동 유세를 기획하는 등 6월 지방선거 승리를 통한 잃어버린 통영ㆍ고성의 자존심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