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근절 위해 더 많은 관심 필요
아동학대 근절 위해 더 많은 관심 필요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5.1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아동전문기관ㆍ아이코리아...학대 피해 아동 운영 후원금 전달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이코리아 김해지회 임원진이 운영비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이코리아 김해지회 임원진이 운영비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관진)은 지난 18일 아이코리아 김해지회(회장 여신애) 임원진과 함께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운영비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아이코리아 김해지회(회장 여신애)가 지역 내 학대 피해 아동 지원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자리였다.

아이코리아 김해지회가 전달한 후원금은 학대 피해 아동의 응급의료ㆍ치료비, 심리치료비, 학대 행위자 상담ㆍ치료프로그램 운영과 아동학대 예방교육, 캠페인 등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신애 아이코리아 김해지회장은 "우리의 도움이 김해시 내 학대 피해 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학대 피해 아동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관진 김해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아이코리아의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이코리아의 후원과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아동학대를 근절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도 힘쓸 것이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