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31 (금)
경남조달청, 김해 삼영기술 `현장 소통`
경남조달청, 김해 삼영기술 `현장 소통`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2.05.1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시제품 `밸브실` 제조 업체...기업 운영 애로ㆍ건의사항 청취
신종석 경남지방조달청장이 19일 김해시 소재 삼영기술(주)를 방문해 현장 소통 활동을 펼쳤다.
신종석 경남지방조달청장이 19일 김해시 소재 삼영기술(주)를 방문해 현장 소통 활동을 펼쳤다.

경남지방조달청 신종석 청장이 기업 현장 소통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9일 김해시 소재 삼영기술(주)(대표 함윤경)를 찾았다.

이 기업은 2022년도 제1차 혁신시제품으로 지정된 `밸브실` 전문 제조 업체이다.

혁신시제품은 조달청에서 공고한 지정 분야의 상용화 직전 제품(제품+서비스) 중 혁신성 평가와 조달정책심의위원회(공공수요발굴위원회) 심의를 거쳐 정부 혁신시제품으로 지정하며 혁신시제품으로 지정되면 지정기간(3년)동안 수의계약 대상이다.

삼영기술(주)는 다수의 특허 인증을 보유하면서 한국환경공단 및 한국농어촌공사와 성과공유제를 수행했으며, `밸브실`로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지역 강소기업이다.

`실시간 상수도 수질 감시 및 오염수 차단이 가능한 스마트 밸브`는 공급자제안형 혁신시제품 지정 공고에서 그린뉴딜(도시ㆍ공간ㆍ생활 인프라)분야로 지정됐다.

이번 현장 방문은 혁신기업이 기술개발과 기업 운영 과정에서 겪고 있는 애로ㆍ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신종석 경남지방조달청장은 "지역의 기술혁신 중소기업이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판로 지원에 대해 적극 노력할 것이며, 기술 혁신으로 공공 조달시장을 통해 성장한 지역기업의 모범이 돼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