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6 (화)
스승 향한 사랑의 프리허그로 행복 충전
스승 향한 사랑의 프리허그로 행복 충전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2.05.1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화개초왕성분교장, 아침맞이...하트 제작ㆍ메시지 담은 음료수 건네
하동 화개초왕성분교장에서 스승의 날을 맞아 프리허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Tag
하동 화개초왕성분교장에서 스승의 날을 맞아 프리허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Tag

하동 화개초등학교왕성분교장(교장 김점중)은 제41회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들을 위한 아침맞이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41회 스승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6학년 또래상담자를 주축으로 `스승 사랑 행복 충전 프리허그데이` 깜짝 이벤트를 선생님들 모르게 기획하고 진행했다.

학생들은 중간활동 시간, 점심시간 등 틈새시간을 활용해 선생님께 드릴 하트와 응원 메시지를 음료수병에 붙이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팻말을 만드느라고 분주했다.

학생들은 교문 앞에서 출근하는 선생님과 교직원께 손수 제작한 하트를 가슴에 붙여 드리고 응원의 메시지를 쓴 음료수를 건네며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를 속삭이며 선생님을 꼭 안아 드렸다.

이날 행사는 평소 쑥스러워 선생님께 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한분 한분의 선생님을 꼭 안으며 학생들은 선생님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행복의 메시지를 맘껏 표현하는 기회가 됐다.

4학년 담임교사는 "학생들이 달려와 하트와 음료수를 건네며 꼭 안을 때 가슴이 뭉클하며 감동적이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한 학생들이 사랑스럽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