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2 (금)
주민 건강 일상 회복하고 활기 되찾길
주민 건강 일상 회복하고 활기 되찾길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2.05.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 용주면, 건강걷기대회...3㎞ 코스 완주자 기념품 배부
용주면 건강걷기대회 시작 전에 참여자들이 음악에 맞춰 신나는 건강체조를 하고 있다.
용주면 건강걷기대회 시작 전에 참여자들이 음악에 맞춰 신나는 건강체조를 하고 있다.

합천군 용주면은 지난 14일 용주면체육공원에서 박영준 용주면장, 용주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3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 용주면민 건강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건강걷기대회는 용주면 체육회(체육회장 문병현)가 주관한 가운데 용주면 청년회, 자원봉사회가 함께 참여해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주민들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위해 마련됐다.

생활체육지도사의 음악에 맞춘 신나는 건강체조를 시작으로 용주체육공원을 출발해 파크골프장, 축구장을 한 바퀴 돌아오는 3㎞의 코스로 걷기의 중요성을 주민들에게 한 번 더 알려주는 좋은 기회가 됐다.

걷기대회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체육회에서 준비한 발 마사지기 등 풍성한 기념품을 배부해 주민들의 호응을 더 높였다.

문병현 용주면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일상이 다시 회복되기를 바라며, 주민들 간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박영준 용주면장은 "많은 면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 용주면 체육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용주면이 다시 활기를 되찾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