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58 (토)
김해 남명 엔스퀘어, 내달 특별한 와인 축제
김해 남명 엔스퀘어, 내달 특별한 와인 축제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5.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일 루프탑 `구름 속의 산책` 이달 28∼29일 웨딩박람회
김해시 남명 엔스퀘어에서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와인축제 `구름 속의 산책`이 열린다.
김해시 남명 엔스퀘어에서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와인축제 `구름 속의 산책`이 열린다.

문화 예술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남명 엔스퀘어에서 특별한 와인축제가 열린다.

스몰웨딩ㆍ바비큐ㆍ각종 파티를 상시 진행하는 남명 엔스퀘어 루프탑 더라우가든에서는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와인 축제 `구름 속의 산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와인 페어로, 청명한 하늘과 자연이 어우러진 공간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역민들로 하여금 문화 소통 교류 장으로서의 허브 역할과 야외에서 와인과 피크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모두가 함께하는 경쾌한 미식 축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남명 엔스퀘어에 입점돼 있는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 셰프들의 정성 어린 피크닉 요리와 공연도 함께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다양한 사은품도 알차게 준비돼 김해지역 미식 문화의 새로운 광경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남명씨앤에프는 "오는 28일부터 29일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ㆍ신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도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식브랜드와 문화 예술 공간을 운영하고, 김해지역 미식 문화 예술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인 페어 `구름 속의 산책` 가격은 성인 기준 1만 원이며, 특전으로 에코백과 시음 와인글라스를 증정한다. 또한, 양일간 행사 중 우천시에는 해당일만 취소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338-12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