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6 (목)
"변화ㆍ혁신 위해 김해 정권 교체해야" 국힘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변화ㆍ혁신 위해 김해 정권 교체해야" 국힘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2.05.1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ㆍ도의원 후보 원팀 약속

국민의힘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가 지난 14일 선거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지난 14일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여자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4일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여자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금관대로 902호 1층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준석 당 대표를 비롯해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이달곤 경남도당 위원장, 당원, 시민 등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홍태용 후보를 포함한 국민의힘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원팀 구성을 약속하고 지방 권력 탈환을 위한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준석 당 대표는 인사말에서 "노 전 대통령 묘역이 있는 김해는 더불어민주당의 성지이기 이전에 수십만의 시민이 터전을 잡은 생활 공간"이라며 "여당으로써 시를 발전시킬 자신감을 가지고 후보를 냈다"고 말했다.

박완수 도지사 후보는 "김해시는 12년을 더불어민주당에 시정을 내줬는데 잘못했으면 당연히 바꿔야 한다"면서 "저는 도지사 후보로서 열심히 할 테니까, 김해에는 홍태용 후보 중심으로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들이 함께 똘똘 뭉쳐서 김해를 변화시켜 달라"고 강조했다.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는 "12년간 민주당이 독식하는 가운데 균형과 견제는 사라진 지 오래"라며 "교육ㆍ문화ㆍ환경 등 정주 여건은 날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변화와 혁신을 위해서는 반드시 김해의 정권 교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준석 당 대표는 이날 홍 후보에게 승리를 기원하는 뜻에서 신발을 전달했다. 이후 홍 후보는 이 대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등과 함께 시내 번화가인 내동 먹자골목 등을 돌며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