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49 (수)
밀양 르네상스 시대 펼칠 것...국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밀양 르네상스 시대 펼칠 것...국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05.1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국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는 지난 14일 밀양시 내이동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건설을 약속하면서 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개소식에는 조해진 국회의원, 김재구 경남대 교수, 박맹언 교수 등이 참석해 축사와 격려사 등을 통해 박일호 후보 지지를 당부했으며 많은 시민이 참석해 박 후보 지지를 다짐했다.

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민선 8기에는 새로운 밀양 미래 100년의 핵심사업을 가시화해 `밀양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펼쳐 보이겠다"며 "지난 8년 동안 구축해 온 나노산업과 관광휴양, 친환경, 교통 중심, 명품교육, 부자 농촌 도시의 인프라를 확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약하는 지역경제와 미래지향 가치농업을 위한 공약 실천을 약속한 박 후보는 밀양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앞당기기 위해 다시 한번 압도적인 지지로 선택해 줄 것을 호소하면서 국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에 밀양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첨단산업의 육성과 미래먹거리 성장 동력을 조성해 나노피아 꿈의 도시를 만들어 첨단 경제도시를 만들겠다고도 약속했다.

박 후보는 오는 19일 밀양시 내일동 관아 앞에서 시민들과 함께 출정식을 하고 공식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