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54 (목)
"지역사회 소외계층ㆍ복지 사각지대 불 밝히는데 앞장서야죠"
"지역사회 소외계층ㆍ복지 사각지대 불 밝히는데 앞장서야죠"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2.05.1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람문화재단ㆍ힘찬병원 협약 저소득계층 수술비 지원사업 연계
"많은 어르신들 혜택 받도록 최선"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과 창원힘찬병원 최광진 원무차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를 교환했다.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과 창원힘찬병원 최광진 원무차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를 교환했다.

(재)한가람문화재단(이사장 원정스님)과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이상훈)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창원힘찬병원은 (재)한가람문화재단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절차 편의와 진료비 할인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재)한가람문화재단에서는 창원힘찬병원이 창원시, 함안군, 함양군 등 지자체와의 협약으로 진행 중인 저소득계층 수술비 지원사업과 연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재)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은 "협약을 통해 병원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일선에서 만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재)한가람문화재단은 경남지역 최초의 청소년 재단법인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고령사회를 대비한 어르신 일자리 제공 및 지역사회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해 활기찬 노후 생활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