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44 (수)
BNK경남은행, 모바일 `환전 핫딜 이벤트`
BNK경남은행, 모바일 `환전 핫딜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5.0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매주 화요일 시행 95% 환율 우대율 적용
BNK경남은행은 10일, 17일, 24일, 31일 총 4일간 모바일뱅킹 `환전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중복신청 가능)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BNK더조은환전ㆍ모바일외화지갑ㆍ외화기프티콘 등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95% 환율 우대율이 적용된다.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되는 통화로는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럽연합 유로화(EUR)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외환사업부 이영미 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환전 핫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매주 화요일 총 4번 진행될 환전 핫딜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 앞으로도 외환 거래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환전 핫딜 이벤트와 별도로 다음 달 말까지 `외화송금 서비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App)ㆍ인터넷뱅킹을 통해 외화를 국내 또는 해외로 송금한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단 법인 제외)

이벤트 참여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ㆍ인터넷뱅킹 `외환` 메뉴에 접속해 해외송금 및 국내송금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외화 송금 서비스는 미국 달러화(USD)ㆍ일본 엔화(JPY)ㆍ유럽연합 유로화(EUR)ㆍ영국 파운드화(GBP)ㆍ캐나다 달러화(CAD)ㆍ홍콩 달러화(HKD)ㆍ뉴질랜드 달러화(NZD)ㆍ호주 달러화(AUD) 등 통화를 송금하면 환전 수수료를 50%까지 우대해준다.

또 송금 수수료의 경우 국내는 면제이며 해외는 50%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