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5 (토)
"청년에 진심인 후보 허성무 지지"
"청년에 진심인 후보 허성무 지지"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5.0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청년 2484명 지지 선언
창원 청년 2484명이 허성무(더불어민주당) 창원시장 후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창원 청년 2484명이 허성무(더불어민주당) 창원시장 후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창원 청년 2484명이 허성무 더불어민주당 창원시장 후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완청스 창원(완전청년스타일 창원)은 9일 오전 상남분수광장 앞에서 `청년 삶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는 `허성무 후보`를 지지키 위해 영리더스포럼(대표 박준용), 진형익 전 전국청년네트워크 위원장, 신지훈 전 경남청년센터장을 비롯한 창원 청년 2484명이 지지 선언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청년 문제를 심각한 사회문제로 받아들이게 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청년들의 삶은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다"며 "청년들의 자존과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는 시장, 창원 청년들의 숨통을 트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시장으로 가장 적합한 후보는 허성무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구체적인 이유 세 가지를 덧붙였다.

그들은 △허성무 후보는 높은 공약 이행률과 운동화 하나를 신고 어디든 다니는 실천형 시장이다. △창원사람 허성무 후보만이 창원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특수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다. △"허성무 후보는 창원특례시 출범으로 청년들에 대한 직접 지원을 늘리고 청년부서 신설 등 과감한 청년정책을 실현하는 청년에게 진심인 후보다"라고 강하게 어필했다.

박준용 영리더스포럼 대표는 "창원 청년의 일상적 삶이 행복한 도시 완성과 청년들이 살맛 나는 창원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의 재선을 공식적으로 지지하며 재선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