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46 (금)
더 풍성하고 성공적인 엑스포 만들어야죠
더 풍성하고 성공적인 엑스포 만들어야죠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2.05.0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차 단체 대표자 50명 간담회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는 지난 4일 전국 차 단체 대표자 간담회를 열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는 지난 4일 전국 차 단체 대표자 간담회를 열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권한대행)는 지난 4일 조직위원회 사무처 대강당에서 전국 차 단체 및 차 학회, 박람회 대표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차 단체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개최 D-365일을 기념하고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상호소통 채널 유지, 협력방안 제안 및 신규 콘텐츠 발굴 등 더 풍성한 엑스포를 만들기 위해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전국에서 모인 차 단체 대표들의 소개를 시작으로 엑스포 추진사항 및 실행계획서 브리핑 등 그간 조직위가 추진해 온 사항을 설명하고, 단체별 엑스포 협력방안 제안 및 자유토론, 기타 의견수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대표자들은 간담회 이후 제25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 개막일을 맞아 축제장을 둘러보며 하동차 시음하는 등 그간 단절됐던 단체간 상호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대표들은 "대한민국 최초 차분야 엑스포를 개최하는 만큼 성공적으로 엑스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앞으로 소통 채널을 잘 유지하고 협력하자"며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한민국 차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전국 차 단체의 공동 노력이 필요한 만큼 서로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